-
송년회 모임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는데.... 몇분이나 오실지 몰라서 음식을 얼마나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손좀 들어 보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0
-
답글
낼 가면 술도 주는겨~~ㅠ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1
-
답글
알았어 너두 끼워 줄게...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1
-
답글
일단은 참석 한다고라고 라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0
-
답글
해피메신저님까지 세분접수입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0
-
답글
저요 ! 저요 ! 정말 죄송 해서 시간 내도록 노력 열심히 하는데...
작성자
해피메신져
작성시간
09.12.10
-
답글
두분 접수...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0
-
답글
저두 갑니다..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0
-
답글
참석합니다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