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송년회 모임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는데.... 몇분이나 오실지 몰라서 음식을 얼마나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손좀 들어 보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0
  • 답글 낼 가면 술도 주는겨~~ㅠ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1
  • 답글 알았어 너두 끼워 줄게...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1
  • 답글 일단은 참석 한다고라고 라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0
  • 답글 해피메신저님까지 세분접수입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0
  • 답글 저요 ! 저요 ! 정말 죄송 해서 시간 내도록 노력 열심히 하는데... 작성자 해피메신져 작성시간 09.12.10
  • 답글 두분 접수...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0
  • 답글 저두 갑니다..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0
  • 답글 참석합니다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