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녀갑니다...내일이 모임이군여...^^ 맛난거 많이 드시고..좋으시겠습니다...저는 이번달도 패쑤네여...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1
  • 답글 하느리님 언젠가는 정기모임서도 뵐수있게 되기를~~...우리끼리만 맛난거 먹어서 목이 메었어여...진짜루~~..^.^..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