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맛난 샤브 샤브 잘 먹었습니다. 하도 많이 먹어서 배를 끌어 안고 왔네요 ㅎㅎ 뒷정리를 못하고 와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3
-
답글 좋은 안주 덕분에 저도 올만에 무리해서 술을 마셨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3
-
답글 맛나게 드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뒷정리 끝나고 앞에 호프집에서 다들 2차 하고 있는 중입니다. 잘 가신거죠.?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3
-
답글 ㅋㅋㅋ...증말 맛났쪄잉~~..어쩜 질리지도 않고 그렇게 맛있는지..아마도 좋은님들과 함께해서 인듯...낼은 죙일 굶어도 여한에 없을듯..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