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안미안....너무너무 잼나게 시간 보내다 보니...전철 시간은 임박하고...남겨진 설겆이 아직도 눈에 아른아른 미안해 죽갔시요..담엔 좀 여유있는 금욜저녁은 어떠신가여??..전철이 한시간이나 더 여유가 있는디..ㅎㅎ..주말엔 한시간 일찍 끊어져서뤼...ㅠ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3
-
답글 용해씨 고마워여~~..향기님 흐미~~..자꾸 그러시믄 ..아이 조아라~~..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4
-
답글 금방 치우고 맥주 한잔 더 마시고 갔어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3
-
답글 ㅎㅎㅎ.... 일찍 와서 준비해 주셨쟌아요... 덕분에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담엔 여유 있게 저녁 한번 더 하죠...ㅎㅎ 담엔 족발 한번 삶을까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