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어이..향기네를 못갓다..쩝...이제야 집에왓답니다....에고 누굴위한 종을울리려고 이리도 힘들꼬~~ㅋㅋ모임잘하셧죠~참석해보려 마음은먹엇는데...쩝..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3
-
답글 모두`~고마워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스케쥴이 엄청 바쁘신가봐여...몸 축나지 않게 조심조심...식사는 꼬옥 하시고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4
-
답글 에궁 힘드셔서 어째요... 좀 쉬엄쉬엄 하셔야 할텐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