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셋째주의 시작인 월요일...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이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근데 다들 술병 나신건 아니신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4
  • 답글 베라님 하고 승혜님 비지찌게 먹고 싶으면 토요일날 오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이시간에 오니 맨날 배고파~~~~비지찌개 쩝~~~꼴깍~~침넘어간다..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아 ~~배고파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쉰김치 넣은 비지 찌게 나두 먹고 싶당~~~ ㅎㅎ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4
  • 답글 난 요즘 비지에 비게있는 돼지고기 썰어 넣고 끓인 비지장이 땡기는데.. 조만간 한번 만들어 먹어야 할듯.... 뭐 하는 김에 족발도 삶던지 해야 할듯...ㅎㅎ 용해야 땡기지 않냐..?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4
  • 답글 이번모임 같은 술병이면 언제든지 오케이~~ 안주가 넘 좋아서리...ㅋㅋ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4
  • 답글 ㅎㅎㅎ.. 승혜님이 담엔 오실라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4
  • 답글 다들 넘넘 맛났써여~~~이러니 쩝~~~목수건돌리고 킁킁~~그래도 다들 맛나게먹었다니 먹은듯 좋네...
    담에 삶는다니 꼭꼭...침넘어 갑니당~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4
  • 답글 술병여??..그건 술을 담아놓는 ??..병??..ㅎㅎ...아마도 늦게까지 달리신분들은~~...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