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셋째주의 시작인 월요일...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이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근데 다들 술병 나신건 아니신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4
-
답글
베라님 하고 승혜님 비지찌게 먹고 싶으면 토요일날 오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이시간에 오니 맨날 배고파~~~~비지찌개 쩝~~~꼴깍~~침넘어간다..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아 ~~배고파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쉰김치 넣은 비지 찌게 나두 먹고 싶당~~~ ㅎㅎ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4
-
답글
난 요즘 비지에 비게있는 돼지고기 썰어 넣고 끓인 비지장이 땡기는데.. 조만간 한번 만들어 먹어야 할듯.... 뭐 하는 김에 족발도 삶던지 해야 할듯...ㅎㅎ 용해야 땡기지 않냐..?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4
-
답글
이번모임 같은 술병이면 언제든지 오케이~~ 안주가 넘 좋아서리...ㅋㅋ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4
-
답글
ㅎㅎㅎ.. 승혜님이 담엔 오실라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4
-
답글
다들 넘넘 맛났써여~~~이러니 쩝~~~목수건돌리고 킁킁~~그래도 다들 맛나게먹었다니 먹은듯 좋네...
담에 삶는다니 꼭꼭...침넘어 갑니당~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4
-
답글
술병여??..그건 술을 담아놓는 ??..병??..ㅎㅎ...아마도 늦게까지 달리신분들은~~...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