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급 추위[?]가 몰아닥치는듯...꼭꼭 여며 입으시고..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4
  • 답글 ㅎㅎ말만들어도 추웡~~칭칭휘감고 나온 난 모야...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으응~~ 쟈기구낭!~~ㅎㅎㅎ 작성자 보배 작성시간 09.12.15
  • 답글 나 오늘 반팔입고 다녔는데... ㅎㅎㅎ... 겉옷입고서...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4
  • 답글 별로 안추우면 반팔이라도 입고 다니지 그래 향기형아........ㅠ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14
  • 답글 별로 안춥던데..ㅎㅎ 허전해서 그런가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