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요일팀은 다음주 화요일에 송년회 하기로 하였답니다. 오이도 가서 칼국수로...ㅎㅎ 같이 가고 싶으신분들은 손들어 보세요.. 뭐 다른 팀들도 송년회 하셔도 좋을듯..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5
-
답글 화요일팀이면 적십자상동봉사회 회원들아닌가요 우리 수요일(한라복지관)팀도 송년회 해야겠네요
작성자 8789(혜진맘) 작성시간 09.12.16 -
답글 승혜님 낮입니다..ㅎㅎ 낮에 오시면 됩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오호~~넘어지면 코닿는곳...낮엔 아닐테공 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5
-
답글 마음만 실어보내드립니다...오이도 ..바닷가..칼국수...조개구이...행복한님들과 행복한 시간 가지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