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부천시 기독교연합회에서 후원하는 쌀지원사업으로 향기네에 10킬로짜리 20포대가 지원된다네요.. 부천시청에 5시에 가지러 가야합니다. 지난번 현대백화점 천사모에서 보내주신 쌀과 함께 향기네 곡간이 그득하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5
  • 답글 곡간이 그득이라.....^^ 마음이 따스해지시겠어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6
  • 답글 배부르다...꼬르륵~시간이 시간인지라 배고프넹...곡간의 쌀로만으론 안배부르네요~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5
  • 답글 훈훈합니다~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5
  • 답글 아싸~~~~...ㅎㅎ..아이 조아라~~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