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거동이 되길래...친구넘 불러서 운짱 시켜서, 시설 몇군데 갔다가 왔습니다....올해는 신종플루 때문에 봉사자도 뜸하다고 하더니..연말인데 지원도 많이 없더군여...곧 있으면 겨울방학이라 아이들 간식이 만만치 않게 들어갈테인데...참..신종플루가 사람의 마음까지 차갑게 만드는 것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6
-
답글 그러게요 그노무 신종플루...에혀~~...마음이 따시하믄 그딴거 안올꺼 같기도 하고~~..몸이 불편하신듯한데 언넝 회복되시길~~..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6
-
답글 아픈데 좀더 쉬시지...ㅎㅎ 올해는 다른해와 많이 다르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