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날씨가 많이 차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향기네 못간지가 너무 오래된듯..ㅎㅎ 조만간 찾아뵐께요..ㅍ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12.16
-
답글 번개가 곱단이 보고 도망가겠네..헐.....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8
-
답글 지수 언니..무신 섭할 말씀을..언니 당삼 기억하구 말구요..ㅎㅎ 잘지내시죠? 오늘은 날씨가 더 많이 차네요~ 감기조심하세요..번개 무셔무셔..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7
-
답글 곱단이 오는날이 번개치는 날이믄 미리 알려주삼여..ㅎㅎ..잘 지내지??..기억이나 할려나??.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6
-
답글 곱단이 오는 날이 번개치는 날이 될거 같은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