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이구 ㅠㅠ 정말 춥네요 ^^ 동면하면 좋겠다는....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6 답글 최근들어본 말중 젤로 맘에 든다 동면 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8 답글 흠....동면...생각만으로도 따시하다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8 답글 동면하니 생각나는게 개구리 밖에 없네요..ㅎㅎㅎ 곰도 있구나....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