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너무 춥습니다 어른신들께서 빙판길 조심하셔야하는데...울 천사님들도 모두모두 감기조심 길조심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6 답글 그러게요 날이 추워도 길은 얼지 않았음 좋겠어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8 답글 bb님도 빙판길 조심하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