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 봉사자님들...고생많으세요~~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봉사자들 몸이 재산입니다....건강 잘챙기시구요...함께 하지 못해 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작성자 성이(밤실이) 작성시간 09.12.17
-
답글 네..건강이 재산이죠...밤실이님도 건강 단디 챙기시고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8
-
답글 요즘 많이 바쁘시죠..? 그리고 카페 운영도 잘 되시죠..? 요즘 공중파 많이 타서 많이 알려 지셨을텐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