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또 향기네에 당분간 못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 월요일에 봉사자도 없는데 또 이렇게 되었네요..ㅠㅠ 그래두 곧 방학때라 다행입니다..ㅠㅠ 시간나는대로 틈틈이 참여하겠습니다.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2.17
-
답글 시간 되시는데로 틈틈이....관심은 계속 가져주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8
-
답글 그렇지 않아도 이번주 월요일 경주씨가 없어서 얼마나 아쉬웠는지..그런데 또 못 나오신다니...ㅜㅜ.. 시간나는 데로 꼭 나오세요...안바쁘면 일거리좀 줄려고 했드만..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