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 분위기 삼한사온도 온데간데 없고 계속 쭈욱 추워보기는 참 오랫만인듯 해요...꽁꽁 여미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8
  • 답글 언니...너무너무 춥죠? 어제보다 오늘은 더추운듯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주말 잘보내세요~ ^^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12.19
  • 답글 우짜나~~요즘 남자들이 요리더 잘하던데...아마도 그런분들만 오실지~~^^희망을 가져보세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8
  • 답글 어제도 춥더니 오늘도 많이 춥네요... 그래도 오늘 향기네에는 변함없이 많은 분들이 오셨다 가셨어요..내일도 추워서 공원에서 하는 급식이 하지 못할테니 많은 분들이 오실것 같네요...그런데 내일은 메리츠에서는 남자분들만 그리고 봉사 신청한 학생들만 있어서 음식을 할수 있는 분들이 필요 할듯 한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