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년모임 참석안하길 증말(디따로)잘한거 같습니다....된통걸렸나바요...플러스 원수들까지 합세해 지금 둑을지경입니다..
다들 추운날씨 감기걸려 고생마시구 건강하게 송년회들 치루세요~~ㅎㅎ 송년회를 전쟁치루듯하넹..^^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8 -
답글 ㅎㅎ..울 승혜언니의 미모에 인기가 없을리가 있나여.....연말..살살 달리소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1
-
답글 인기가 많나 봅니다.. 강제로라도 송년 모임에 데려갈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걸 보니...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