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합니다...날씨가....쥑여줘여...ㅜㅜ 집안에만 있었는데..발이 너무 시렵네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8 답글 집안에서도 발이 시려우면??...보일러 온도를 좀더 높이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1 답글 몸은 좀 좋아지고 있는 거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