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너무 추우니 손님들이 많질 않네요..ㅎㅎ 방금전까지는 북적 거렸는데... 오늘은 일찍 들어가서 코~ 해야겠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9 답글 ㅎㅎ..코~~자알 주무셨어여??...그저 이런 날씨엔 건강 챙김이 우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