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조퇴하고 오늘까지 죽도록 앓고 이제야 괜찮네요 ^^ 워낙 건강체질이라 아플땐 심하게 아파도 잘 이겨내요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9 답글 쬐끔만 아프고 언넝 일어나기~~...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1 답글 에궁... 얼마나 아프셨으면 조퇴까지...? 누가 약이라도 사다줬어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