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주도배 선상라이브공연 잘하고 무사히 집에도착~! 이번엔 풍랑주의보내리고 날씨가 좀험해서 술취한듯노래함~고생은햇지만 그래도 무사히집에왓으니 다행입니다~ 날씨가 왜이리 추운지~~옷따듯하게 입고다니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20
  • 답글 배 위라면 더 춥지 않나요..? 말만 들어도 추위가...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2
  • 답글 제주 선상라이브~~~멋져여...언제 공연한번 볼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를~~..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