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이 많이 풀린다고 하니...믿어봐야져...ㅎㅎ...출근길 ..전철안에서 여러분 힘내세요..낭낭한 목소리에 힘이 불끈..서로서로 힘이 되어주는 이야기 나누면서 지내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1 답글 두손에 힘이 불끈...?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