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출첵합니다...^^ 요즘 꺾는것(?) 연습중인데...한 보름 쓰지 않았다고 통증이 장난이 아니군여....ㅜㅜ 그 동안 생각하지 않았던 아픔을 한꺼번에 겪는 것 같습니다....^^ 날씨는 흐리지만...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22
-
답글 다리를 심하게 다친 모양이네요.. 난 그정도인줄은 몰랐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2
-
답글 아..물리치료 시작하셨군요...빠른 쾌유를 빌어드릴께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