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날 봉사 오실분들이 있으신가요??....아무래도 빨간날에 예쁜 이름붙은 날이니 산사랑에서 출동할까 합니다...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2
-
답글 ㅎㅎㅎ...용해씨 오셔서 확인해 바바여 파티를 하나 안하나...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23
-
답글 그럼 크리스마스날 파티 하는 건가용....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22
-
답글 ㅎㅎㅎ..아시자나여 산사랑 움직였다하믄...편안히 걱정하지 마시고 휴가 즐기셔도 조아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22
-
답글 몇분이나 오시는지 알려주시면 금요일팀에게 하루 휴가를 드려도 좋을듯 하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