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기운이 포근한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하늘이 약간 흐리기는 하지만...마음만은 밝게...오늘도 시작하여 봅니다..^^ 오늘도...화이팅...^^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23 답글 어제는 덥게 느껴지던데... 열이 많아졌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3 답글 그저 날은 흐리지만 ...포근한것이...참 좋아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