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일년이 지나가네요~며칠안남은 기축년~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경인년에 만나요~~~내년초에는 시간이좀날듯합니더 시간나는데루 어르신들과 천사님들보러갈게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23
-
답글 네~~ 바쁘신중에도 꼬박꼬박 한줄 남겨주시니 어찌나 감사한지~~....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4
-
답글 내년에도 더욱 바쁘셔야죠...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시는 가수가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