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가 크리스마스한 날입니다...^^ 하늘이 흐린게 눈이 쏟아질 것 같아여....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며~~~!!! ^^ 오늘도 행복하고 복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25 답글 크리스마스는 자알 보내셨는지....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6 답글 비가 오다.. 눈이 오고.. 눈이 오다.... 지금은 차가운 바람만....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