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에휴~~ 동영상 만들다가 잘못 해서 사진 파일 하고 동영상 파일 다 날아 갔네요.. 엄청 많은 양인데...그나저나 산사랑 단체사진 바꿔 달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다시 찍어야 할듯 하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5
  • 답글 ㅋㅋ 그럼 신년 밥퍼모임에서 다시 찍어요.. ^.^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09.12.28
  • 답글 이킁~~미오할끼야~~~안찍어준다길래 열심히 들이댔더만 안되난~~~ㅋ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28
  • 답글 ㅋㅋㅋ... 사진 정리 한답시고 다 삭제를 했거든요.ㅎㅎ 삭제 되는걸 보니 아니다 싶어 중지 시켰는데... 70%정도 날아 갔아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26
  • 답글 ㅎㅎ 잘못 누르셨군요~~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26
  • 답글 흐음..사진은 어딘가에 있을 듯한데여...^^ 다시 한번 하드를 뒤져보시면 어떠하실지...^^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26
  • 답글 에구 어쩌믄 조아~~~....애써찍은 사진을....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