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휴~~ 동영상 만들다가 잘못 해서 사진 파일 하고 동영상 파일 다 날아 갔네요.. 엄청 많은 양인데...그나저나 산사랑 단체사진 바꿔 달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다시 찍어야 할듯 하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5
-
답글
ㅋㅋ 그럼 신년 밥퍼모임에서 다시 찍어요.. ^.^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09.12.28
-
답글
이킁~~미오할끼야~~~안찍어준다길래 열심히 들이댔더만 안되난~~~ㅋ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28
-
답글
ㅋㅋㅋ... 사진 정리 한답시고 다 삭제를 했거든요.ㅎㅎ 삭제 되는걸 보니 아니다 싶어 중지 시켰는데... 70%정도 날아 갔아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26
-
답글
ㅎㅎ 잘못 누르셨군요~~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26
-
답글
흐음..사진은 어딘가에 있을 듯한데여...^^ 다시 한번 하드를 뒤져보시면 어떠하실지...^^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26
-
답글
에구 어쩌믄 조아~~~....애써찍은 사진을....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