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보라를 헤치고 산에 다녀와 새로이 시작하는 월욜...삭신이 쑤시는 만큼 마음은 뿌듯합니다...ㅎㅎ..2009년 마지막 주간이네요.. 계획 했지만 못 다한 일 찬찬히 돌아 보시는 시간 가지시길~~후회는 하지마세요..내일은 또 새로운 희망이니까~~..홧팅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8
-
답글 우리들에겐 늘 내일이 있으니 희망 또한 있는 것이겠죠...ㅎㅎ 희망이 있는 내일이 있으니 우린 늘 행복할수 있는 것이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9
-
답글 멋져부러료 투~~ㅋㅋ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29
-
답글 멋져부러요~~ 므흣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09.12.28
-
답글 부러울뿐이공~~~늘 희망은 가져본다...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