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음은살금살금~~차는스르르~오늘 이러구 다닙니다~ㅎㅎㅎ 아직엉덩방아는 무사하지여~~~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28
-
답글 ㅎㅎㅎ 향기님땜시 웃으며 퇴근합니당~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29
-
답글 어제 하루 지진이 있었다는 뉴스가 없었는데. 다들 엉덩이가 무사하셨군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9
-
답글 ㅎㅎㅎ...정말 그럽디다...누가 머라하는 난 시속 40키로..ㅋㅋ...아쉬운 사람 피해가던지 말던지..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9
-
답글 에구 오늘도 춥네요..미끄러지지않게 조심하세요^^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29
-
답글 정말 무서운 오늘.. 절대 넘어지진 말아야죠.. 언냐 항시 조심 또 조심.. ^.^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09.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