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꽁꽁꽁...모두가 얼음으로 뒤덮인 얼음나라[?]...그래도 맘속에 따시한 온풍기 하나씩 지니고 계시지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29
  • 답글 따뜻한 마음으로 다 녹여버려요~~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29
  • 답글 어제 첨으로 어머님이 전기히타 사오셨네요.^^ 날씨 넘 추워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29
  • 답글 눈오면 얼른 집에 차두공~~~~그담은 비밀....^^지진안나게 조심들 하셔여~~~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29
  • 답글 오후부터 눈이 온다는뎅 아직인가봐요..눈이 펑펑 내리면 더 따뜻해질거같습니다^^*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29
  • 답글 이제야 겨울 같아요... 산과 들엔 흰눈으로 덮혀있고.. 차가운 겨울 바람이 쌩쌩 불고... 이런 날엔 따뜻한 아랫목이 그리워 지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