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곳에 들렀다 퇴근하면 늘 기분 좋습니다....웃으며 퇴근합니당~~~살금살금...눈이 올려나 몰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29
  • 답글 수원은 아침에 눈발이ㅡ제법 내렸습니다..늘기분좋은하루 중독성이 강하네요..ㅋㅋ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30
  • 답글 비가 내리니 질퍽대던 눈이 씻겨 내려가네요.. 밤새 눈이라도 내리면 좋을텐데... 아쉬운데로 비도 괜챤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30
  • 답글 즐건저녁 보내세요~~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