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아파서 바빠여??..어쩐다~~~...언넝 털어버리삼 씰데없는거 새해까지 끼고 있지말고~~..ㅎ작성자이지수작성시간09.12.30
답글아침엔 눈이내려 날씨가 푸근하다 싶더니 지금은 찬바람이 쌔앵쌩~~불어대네요..새해아침 갠적으로 참가하겠습니다.가도 별로 도움이 안되겠지만..ㅎㅎ 향기님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올해 향기네를 알아서 더욱더 뜻깊고 많을것을 배우고 받는 감사한마음 가득한 해였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공 건강하세요^^*작성자비밥작성시간09.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