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맛난속 야무지게 채워넣은 손만두...드시고 싶다고요??...오세요~~..이번주 토요일 옹기종기 둘러앉아 만두 함 빚어봐여~~...새해 소망 꼭꼭 채워넣어 가믄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30
  • 답글 비밥님!!송편 만든다 생각하면서 만들면 만두가 되여...ㅎ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31
  • 답글 잘 빚을수있을지 잘 안해봐성~~ㅎㅎ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30
  • 답글 토요일날 만두 하나요? 빚는거는 잘 못하고 먹는거는 잘 하는데~~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2.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