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2월의 마지막 날입니다....그리고 보니 2009년의 마지막 날이기두하군여...^^ 매년 숫자에 불과한 날짜라고 생각을하지만...생각에만 그치는것 같습니다...2010 새로운 해에..새로운 인연...새로운 일....^^ 모두에게 행운만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31
  • 답글 하느리님두 행운가득하시공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