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마지막 날입니다....그리고 보니 2009년의 마지막 날이기두하군여...^^ 매년 숫자에 불과한 날짜라고 생각을하지만...생각에만 그치는것 같습니다...2010 새로운 해에..새로운 인연...새로운 일....^^ 모두에게 행운만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31 답글 하느리님두 행운가득하시공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비밥 작성시간 09.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