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오실분들은 손들어 보라고 하였더니 꽤 많은 분들이 손을 드셨습니다. 소고기 넣고 떡만두국을 끓일것입니다. 새해 첫날 많은 분들이 참석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