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날은 김장김치로 김치 만두를 할것입니다. 산사랑방 회원분들이 맛있게 빚으실겁니다. 그리고 족발을 삶을까 말까 고민중..ㅎㅎ 족발은 사왔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31 답글 족발??..은제??..칫.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