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만두먹으러가고팟는데..늦엇어요~~ㅎㅎ제꺼남겨주시진않으실거구~음...에라`나두집에서만두빚장ㅇㅇㅎ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02
  • 답글 아..그러셨어여??..오시지..어르신들도 많이 오셧었고..만두국은 증말 맛났었는데...담엔 꼬옥 함게 해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