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곳곳에 작은 눈산[?]들이 만들어 졌어여...어린시절 만들던 눈사람이 생각나네요....오늘은 퇴근하고 눈사람이나 맹글어 볼까나??....어제는 출근 하믄서 사진 찍다가 눈 치우고 계시는 분들헌티 혼났는디...ㅎ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5
-
답글 이글루도 하나 만들어주세요..근사하게!!~~ㅋㅋ 작성자 호우 작성시간 10.01.06
-
답글 지수씨는 아직 젊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05
-
답글 눈치우는 기계 발명하면 돈 좀 될꺼 같은데..ㅠ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