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이넘와서 출근도 못했네...4일쉬고 출근하니 정신읍넹...눈길조심들하시궁 인사만하궁 휘리릭~~~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05
-
답글 출근하러다 못한거예요~~~출근했음 클날뻔한 날씨였어요 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06
-
답글 첫출근할때 3시간 걸려서 회사에 도착했는뎅..ㅎㅎ 다들 쉬는분위기.. 작성자 호우 작성시간 10.01.06
-
답글 뭔 회사인데 4일씩이나..? 좋은 회사이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