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 출첵해봅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거 같은데..집에만 있으니 햇살이 따사로운게 그렇게 추운거 같지 않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번주 토요일 행사하시네여...ㅜㅜ 아직 걷지를 못하는 관계로....입맛만 다시다 갑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08
  • 답글 날이 많이 풀린듯해여...주말에는 좀 따시해 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몸 조리 잘하셔서 언넝 일어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