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말 바루기]

[띄어쓰기]'것 이었습니다'에서 '것'을 붙여 써야 하는 이유

작성자03 이강일|작성시간09.01.05|조회수2,857 목록 댓글 0

조사는 혼자 쓰이지 못하여 앞말에 붙여 써야합니다. 은, 는, 이, 가 등등 이런 조사들은 앞말에 붙여 써야 합니다. 그래서 '것 이었습니다.' 가 아니고 '것이었습니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