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캠퍼 작성시간 26.06.06 이틀이나 선상님이 결근해서 무슨일이라도 있나 걱정했습니다
미션완료 ~ -
작성자야다 작성시간 26.06.06 자갈치님,
마음이 마니 아프실텐데~~~
올리신 성의를 생각해서
열심히 풀어 볼께요.
속히
평안 하시길요.(토닥 토닥)
-
작성자야다 작성시간 26.06.06 엉덩이,
트로피,
필요성~
틀린그림도
찡그리면서
다
찾았어요. -
작성자미쏘니 작성시간 26.06.06 큰일 치루시느라 몸도 맘도 힘드셨지요?
감사한 마음으로
둘다 미션 완료 했습니다 -
작성자천사 작성시간 26.06.06 피곤하실텐데 이렇게 숙제도 올려주시고...
저는 딸아이 엊그제 신혼여행에서 돌아와 오늘 시댁 간다해서 이것저것 준비해서 이제 보내고 숙제완료하고 휴식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