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빗님이 그치고 난 후 날씨가 덥다못해
무덥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운 날씨 일수록 우리 연리지 회원님들
건강에 유의 하시면서
올 여름도 무사히 잘 보내시길 바라며~~~
매년 연례 행사인 하계휴가 일정을 의논 하고자
합니다
1 7월31일ㅡ8월2일까지
2 8월7일ㅡ9일까지
2박3일이 좋은지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빗님이 그치고 난 후 날씨가 덥다못해
무덥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운 날씨 일수록 우리 연리지 회원님들
건강에 유의 하시면서
올 여름도 무사히 잘 보내시길 바라며~~~
매년 연례 행사인 하계휴가 일정을 의논 하고자
합니다
1 7월31일ㅡ8월2일까지
2 8월7일ㅡ9일까지
2박3일이 좋은지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