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몸으로 즐기는 7월달 주말 시골모임 누가좀..

작성자평온|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 목록 댓글 5

경기도 일원
시골 사시는 남자분.

논 수로에 들어가 붕어잡아 미나리 김치넣고 지글자글
찌개끓여 막걸리 소주 즐기고.

수로에서 뜰채나 투망던져 고기잡아 끓여먹고
뭐든지 몸을 던져 일박이일 노는 모임.
자는건 아무데서나 대충 자고..

다슬기 잡기도 좋고..
우렁도 좋고
미꾸라지 잡는건 더 좋고

돗자리 필요없고
땅바닥에 주져앉아 음식 끓이고

저는 시골 출신이라 수로에서 맨손으로 더듬어 고기 잘 잡아요.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이이세 | 작성시간 26.06.20 붕어.미꾸라지~~
    막걸리 한잔~~먹고싶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평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누가 추진을 해야는데
    한다면 낸 무조건 참석이요.
  • 답댓글 작성자루이이세 | 작성시간 26.06.20 평온 그러게요.ㅎ
    그런데 평온님 고향은 어디세요?
  • 답댓글 작성자평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루이이세 익산근처 농촌입니다.
    어린나이부터 온갖 농사 도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루이이세 | 작성시간 26.06.20 평온 그러하군요.
    익산~~옛날 이리 이군요

    저는 농사 못해보고 자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