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저녁 식사 후. 비 내리는 날 인천대공원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작성자별다섯|작성시간26.06.20|조회수97 목록 댓글 2

비 내리는 초여름
비가 내리기에 느낄 수 있는 분위기
땅거미 내리는 시간대에
나른하게 달콤한 배부름을 모셔오는
또 다른 여유로운 공간
잘근잘근 재잘재잘 크지 않지만
주변을 진공청소하는
목청으로 세상사를 공박하는 순간들...ㅎ
함께하신 님들 이런 저런 세상사
오늘도 잘 보내셨습니다~^^

카페인을 생각 못했던 이 집의 시그니처
디카페인이었어야 했는데...

우리들의 연인 카페인으로
잠 못 들면 어쩌나요
별수 없지요...
까만 밤을
하얗게 불태워야겠지요?!...
그래도, 지금이니 가능한 순간들
아쉽게도 오후에는 연인과 이별을 고해야 한다

연인이라는 단어가 튀어 나오니
나쁜 연인인들 어떠랴
누가 그랬던가 마누라 바가지도 그립다고
없는 것보다 나을까???
낫진 않겠지요? ㅎ

달콤한 언어
연인, 애인 새삼 아련하게 그리워지는 단어...
남녀간 애매함이 함축 된 단어 친구...

수고 하셨고
고맙습니다
두 분 또 한 분
덕분에 시간은 달달하게 녹아들었습니다~^^

-비 내리는 날. 별다섯 뇌피셜-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홍 | 작성시간 26.06.21 달달하고 스윗한 날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다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ㅎ
    그렇지요
    지금이 좋은 때이지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