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초여름
비가 내리기에 느낄 수 있는 분위기
땅거미 내리는 시간대에
나른하게 달콤한 배부름을 모셔오는
또 다른 여유로운 공간
잘근잘근 재잘재잘 크지 않지만
주변을 진공청소하는
목청으로 세상사를 공박하는 순간들...ㅎ
함께하신 님들 이런 저런 세상사
오늘도 잘 보내셨습니다~^^
카페인을 생각 못했던 이 집의 시그니처
디카페인이었어야 했는데...
우리들의 연인 카페인으로
잠 못 들면 어쩌나요
별수 없지요...
까만 밤을
하얗게 불태워야겠지요?!...
그래도, 지금이니 가능한 순간들
아쉽게도 오후에는 연인과 이별을 고해야 한다
ㆍ
연인이라는 단어가 튀어 나오니
나쁜 연인인들 어떠랴
누가 그랬던가 마누라 바가지도 그립다고
없는 것보다 나을까???
낫진 않겠지요? ㅎ
달콤한 언어
연인, 애인 새삼 아련하게 그리워지는 단어...
남녀간 애매함이 함축 된 단어 친구...
수고 하셨고
고맙습니다
두 분 또 한 분
덕분에 시간은 달달하게 녹아들었습니다~^^
ㆍ
-비 내리는 날. 별다섯 뇌피셜-
|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