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능소화 계절~~~~

작성자평온|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0

장미. 양귀비. 수국 축제에 이어..
6월말부터 8월까지 담장에서 피고지고 반복하는꽃이 능소화.
양반집 마당에만 심을수 있다하여 양반꽃이라고도 한다.

어떤 슬픈전설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큰 공원에 가면 볼수 있기도 하다.
청순하고 가냘프다.

꽃말은 명예. 영광. 그리움. 기다림.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