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며 난관없는 사람 없을테지만
좌절 포기는 인생 마지막 정점을 찍는것이고
고난이 있어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서면 되는것이라 생각하여
늘 미래와 희망의 끈을 놓지않고 살아온 세월 같습니다.
지금 비도 오고있고 화창하지는 않지만 밝은 태양이 비추고 있다 생각하면서
틈틈히 인생 공부하면서 근무했네요.
|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이이세 작성시간 26.06.19 "비가 와도 구름 뒤에는 항상 태양이 빛나고 있다"는 말씀이 가슴에 깊이 와닿습니다.
고난 앞에서도 좌절하기보다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서며 미래를 바라보시는 그 단단한 의지와 긍정이 지금의 깊이 있는 인생을 만드신 것 같습니다.
비 오는 날에도 배움과 근무를 게을리하지 않는 그 성실한 발걸음이, 언젠가 맞이할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정점으로 이어질 것을 확신합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고, 마음 가득 희망과 평안이 함께하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평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희망없으면 살아도 죽은목숨입니다.
살날 많이 남아있는데 이대로 시들을수는 없는거죠.
흔들리지 않는 중심으로 언제나 꼿꼿이 서 있답니다.
루이이세님께서도 늘 좋은행운 따르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