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아무것도 보지않고 그져 상대 좋으면 오빠 동생 만나서 놀러다니고 같이 힘 보태서 살아보려하고 결혼해서 애기낳아서 잘 키울 생각만 했던 순수했던 그시절이 참 그립습니다.
당시 그런 여동생들 몇 있었는데 어느 상황상 모두 놓쳤습니다. 그것이 지금의 상황이 돼버렸네요.
지금도 순수한 그맘 변함이 없지만 어디 혼자 그런다고 되겠습니까!!
세월이 흘럿고 세상이 달라졌어도 맘은 똑같은데..
삭막한 세상에 꾸밈없던 사람 맘은 찾아보기 힘들고 사라진듯 합니다.
행운이 하나라도 와서 누군가를 만난다면 천복이 내린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희망 잃지않고 꿋꿋하게 살아갑니다.
|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르비에또 작성시간 26.06.21 20대의 사랑은 순수 할뿐만이 아니라 젊고 미래에
돈과 명예를 얻을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니까
경제적 이나 현재를 보지 않고 순수한 사랑 하나
가지고 만날수 있지만 ...
중년은 만남 사랑은 이미 많이 살아오면서 많은 경험을
했고 나이먹어서는 돈을 벌수 있는 기회가 없습니다
그러니 나이먹어서는 남은 삶을 편안하게 살기위해
경제력 건강(휘지컬)을 볼수 밖에 없습니다
노년에 20대의 사랑을 그리워 하는 것은
한밤에 잠자다가 꿈을꾸는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평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많진 않아도 아주 드물게는 있더라구요.
-
작성자루이이세 작성시간 26.06.21 누군가를 만난다면 천복이 내린 것이라는 말씀처럼
앞으로 찾아올 인연에 대해 낮고 겸손한 마음을 가지시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걸어가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평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좋은 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