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침을 안먹는데 대신 두유제품으로 떼운다.
두유제품은 성분에 따라 몇가지 종류가 있다.
검은콩 검은깨가 같이 들어있는걸로 한박스씩 온라인 구입한다.
종이팩이라 가격이 저렴하다.
식물성 단백질로 비만도 안생기고 다소 배고픔도 없고 괜찮은것 같다.
두팩 먹어도 몸에 문제가 안생긴다.
소식 위주로 오랜기간 이렇게 해왔다.
육식도 잘 않는다.
갈치 고등어 동태같은 생선이 맛있었다.
해산물 새우 조개탕 꽃게 홍합 그런거도 괜찮고..
또 들깨나 들기름이 사람몸에 좋다고 한다.
들기름은 뚜껑따면 항상 냉장보관해야 상하지 않는다.
적당한 음식으로 육신적으로 질병없고 건강하다.
고민 번뇌 걱정같은 마음이 질병을 만든다.
그런걸 가지지 않는다.
패쇄적인 마인드 없고 아침 시작을 경쾌한 명상음악을 잘 듣는다.
|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
다음검색